1) Brand Essence
Media Director
2) Brand Vision
앞으로도 세상은 많은 기술과 방법을 통해서 소통할 수 있는다양한 매체가 생기게 된다.
하지만 그 매체를 체험 하는것은 결국 사람이므로 미디어에대한 이해를 통해 적절히
활용하는 방법을 제시할 수 있는 역량은 매우 중요하게 될것이다.
3) Brand Mission
미디어 전문가로서의 인정 받는 일
책, 강연, 전시 등 다양한 활동들을 통해 미디어를 활용하는 모습을 인지 시키는 일
4) Brand Value
매체들을 활용하는 전문가로서의 위치는 연주로보면 지휘자의 위치이므로 무엇보다도
중요한 가치를 지니게 될 것이다.
'Me?' 카테고리의 다른 글
5단계. 개인 슬로건 예시 (0) | 2011.03.21 |
---|---|
4단계: 나만의 브랜드 아이덴티티 선언문 만들기 (0) | 2011.03.20 |
자기분석 2단계- 나만의 차별화된 경쟁우위 발굴하기 (0) | 2011.03.06 |
자기분석 1단계- 나만의 독특한 아이덴티티 DNA분석 자료 (0) | 2011.03.06 |
퍼스널브랜드 커리어 스토리 (0) | 2011.03.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