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youtu.be/hVap-ZxSDeE
기억하시나요? 영국에서 한 대학에서 진행되었던 코카콜라의 고객 감동 깜짝 이벤트..행복을 전하는 코카콜라 자판기를 통해 " Happiness Factory" 라는 코카콜라만의 브랜드 스토리를 즐겁고도 유쾌한 체험을 통해 이해하고 공유할 수 있도록 한 성공적인 바이럴/브랜딩 캠페인 이었죠.. 이 영상은 youtube에서만 300만건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하며 코카콜라가 행복하고 즐거운 경험을 가능하게 하는 브랜드/상품이라는 점을 이벤트를 직접 체험하지 못한 사람들에게도브랜드에 대한 긍정적인 연상을 크게 확대하는 효과를 거두었습니다.
코카콜라의 고객 감동 깜짝 이벤트/행복을 전하는 코카콜라 자판기 - Coca-Cola(영국)
브라질 리우데자네이루... 이번에는 코카콜라 자판기가 아니라 Happiness Truck..트럭이 브라질의 시민들에게 즐거움과 행복을 전했습니다.
트럭 후방에 설치된 push라는 커다란 버튼을 누르면 코카콜라가 배출구를 통해 나오고 예상하지 못한 공짜 코카콜라에 사람들은 환호하고 기뻐하며 트럭으로 모여듭니다.
또 다른 해변에서는 코카콜라 뿐 아니라 티셔츠,서핑보드,비치 의자 등까지 선물받게 되는데요, 코카콜라의 행복 트럭( "Happiness Truck")은 리우데자네이루 시내를 돌아다니며 즐거움을 나누었습니다.
영상을 보면서 어떠셨나요? 아무도 예상하지 못한 코카콜라 트럭이 전해주었던 공짜 코카콜라..그것은 단순히 코카콜라 한병을 공짜로 마실 수 있게 되었다는 기쁨을 넘어 사람들에게 재미있고 유쾌한,,그래서 더욱 잊혀지지 못할 행복한 체험을 제공했다는 점에서 저는 코카콜라의 Happiness Truck(Happiness machine) 캠페인을 보며 열광하고 있습니다.
환한 미소를 지으며 또 다른 사람들과 유쾌하고 짜릿한 행복을 나누는 사람들에게 코카콜라는 새로운 동질감과 공유를 제공하는 살아숨쉬는 생명체와도 같은 친근한 브랜드로 인식될 것입니다.. 코카콜라의 페이스북 펜의 수가 전 브랜드를 통틀어 가장 많다는 것은 단순한 온라인을 통한 페이스북 마케팅 효과 때문이 아니었다는 것을 저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다시금 확인할 수 있네요..
기억하시나요? 영국에서 한 대학에서 진행되었던 코카콜라의 고객 감동 깜짝 이벤트..행복을 전하는 코카콜라 자판기를 통해 " Happiness Factory" 라는 코카콜라만의 브랜드 스토리를 즐겁고도 유쾌한 체험을 통해 이해하고 공유할 수 있도록 한 성공적인 바이럴/브랜딩 캠페인 이었죠.. 이 영상은 youtube에서만 300만건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하며 코카콜라가 행복하고 즐거운 경험을 가능하게 하는 브랜드/상품이라는 점을 이벤트를 직접 체험하지 못한 사람들에게도브랜드에 대한 긍정적인 연상을 크게 확대하는 효과를 거두었습니다.
코카콜라의 고객 감동 깜짝 이벤트/행복을 전하는 코카콜라 자판기 - Coca-Cola(영국)
브라질 리우데자네이루... 이번에는 코카콜라 자판기가 아니라 Happiness Truck..트럭이 브라질의 시민들에게 즐거움과 행복을 전했습니다.
트럭 후방에 설치된 push라는 커다란 버튼을 누르면 코카콜라가 배출구를 통해 나오고 예상하지 못한 공짜 코카콜라에 사람들은 환호하고 기뻐하며 트럭으로 모여듭니다.
또 다른 해변에서는 코카콜라 뿐 아니라 티셔츠,서핑보드,비치 의자 등까지 선물받게 되는데요, 코카콜라의 행복 트럭( "Happiness Truck")은 리우데자네이루 시내를 돌아다니며 즐거움을 나누었습니다.
영상을 보면서 어떠셨나요? 아무도 예상하지 못한 코카콜라 트럭이 전해주었던 공짜 코카콜라..그것은 단순히 코카콜라 한병을 공짜로 마실 수 있게 되었다는 기쁨을 넘어 사람들에게 재미있고 유쾌한,,그래서 더욱 잊혀지지 못할 행복한 체험을 제공했다는 점에서 저는 코카콜라의 Happiness Truck(Happiness machine) 캠페인을 보며 열광하고 있습니다.
환한 미소를 지으며 또 다른 사람들과 유쾌하고 짜릿한 행복을 나누는 사람들에게 코카콜라는 새로운 동질감과 공유를 제공하는 살아숨쉬는 생명체와도 같은 친근한 브랜드로 인식될 것입니다.. 코카콜라의 페이스북 펜의 수가 전 브랜드를 통틀어 가장 많다는 것은 단순한 온라인을 통한 페이스북 마케팅 효과 때문이 아니었다는 것을 저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다시금 확인할 수 있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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