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사진들/일본여행

2013 일본여행

일본여행

호정이에게 정말 좋은 선물은 경험이란 생각을 했다. 

현실적으로 여행을 갈 형편은 되지 않았지만 아이에게 잊을수 없는 추억이 될것이란 생각을 하고 결심했다.

우리의 생각은 옳았다. 아이는 한없는 꿈을 꾸게 되었고 세상이 넓음을 알게 되었다.


지브리박물관옆 신나게 놀기. 당황하는 호정이...^^;;;


디즈니에서 즐겁게 구경중! 날씨는 겨울치고는 선선하단 느낌? ㅎㅎ


귀욤이 표정에 우리 아이도 거들고 있군요...^^;;;


물장난에 신난 우리아이


아하! 이 나무가 바로 도토로가 살고 있는 나무를 생각한 바로 그 나무 비슷한 녀석인가 봅니다. 

그럼 한번 포즈한번 취해주고~ㅋㅋㅋ

지브리 모든 애니메이션을 알고있는 호정이에겐 더 신기하게 느껴졌을 로봇!





으허~으허헉~~~ 으라차차!!! 설마 들려고 하는건 아니겠쥐?


다정한 포즈(?) 울마눌 예쁘네요~^^


제법 포즈 취할줄 아는 울아이


아 깜찍해...살뻔했습니더...ㅎㅎ


나도 사진이라도 찍어봐야쥐... ㅎ


아직도 저 검을 산 우리딸아이를 이해 못하겠네요.

현장에서는 무척 좋아했지만 공항 심사대를 어렵게 통과해서 가져와서는 쳐다보지도 않았다라는 뒷소문이...




히히 여긴 미국같아~^^

오이가 먹이를 먹었다고 저리 좋아하다니...정말 순진무구 합니다. ^^


신데렐라 성이 좋아 보이네요~



줄기다리다 심심해서...


오 제법이죠...^^;

져...졌다...^^;



허...헉!!! ^^;;;;;


연예인 못지않은 인기를 누리는 미니의 깜찍한 모습.

근데 탈인형을 이렇게 좋아 할 수 있을까요? 참 일본 아이들은...ㅎ


열심히 당기는 우리아이. 옆에 아이가 부러워 하는것처럼 보이네요. 맞나요?


사진 안찍겠다고 매달리다 굴욕 사진이...ㅋㅋㅋ


호정인 대만족!!! ㅎㅎ


반강제(?)로 종업원에게 부탁부탁해서 득템한 인형! 아 이제 일본도 인형뽑기가 별로 없었다.

일본도 이젠 인형뽑기는 과거로 잊혀지는 유행인가보다. 


일본에 왔으니 라면은 꼭 먹어야쥐~ ^^ 근데 가로수길 맛과 같았다는... 국물이 약간? 진하다는 느낌 이외에는 똑같았다.

아 이제 국제화로인해 어딜가도 똑같단 말인가??? 호정인 어땠을까?


우리가족이 모두 평생 잊지못할 추억이 된것 같다. 여행은 이래서 좋다. 자 이젠 집으로 가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