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전 프로젝트/딸에게 들려주는 오페라

[오페라] 딸에게 들려주고 싶은 오페라

주말 오전을 젠가를 쌓으며 우리 딸내미와 시간을 보내다 우연하게 오페라 이야기를 하게 되었다.

'지금 흘러나오는 음악이 저번에 성남아트홀에서 본 마술피리야, 정말 대단하지'라고 내가 묻자 딸아이는 의외의 대답을 

하였다. '응 오페라 음악은 좋은데 저번 오페라 공연은 좀 지루했어' 이 이야기를 들은 나는 잠시 생각을 해보았다.

노래는 좋은데 공연은 지루하다니... 아마도 스토리를 알면 훨씬 더 재미 있을텐데....

그래서 문득 욕심이 나게 되었다. 우리아이에게 동화처럼 들려줄만한 좋은 오페라는 없는가?

적어도 성장 하기전 좋은 영향을 줄 오페라를 나도알고 우리 아이도 안다면 얼마나 좋을까?

나는 딸바보니까... 그래서 이제 준비해 보려 한다.

아빠가 준비하는 '딸에게 들려주고 싶은 오페라' 

다음해 우리 딸아이의 생일이 되기전에 꼭 완성을 시키고 싶다.

비록 재물이나 다른것들을 많이 주지는 못하지만 문화 예술을 사랑할 수 있는 많은 경험과 기회를 주고 싶다.

이게 아빠의 마음인것을 잘 알아주면 얼마나 좋을까?

프로젝트의 성공을 위해 화이팅!!! 

'도전 프로젝트 > 딸에게 들려주는 오페라' 카테고리의 다른 글

[01] 마술피리 (The Magic Flute )  (0) 2014.09.13
오페라 리스트  (0) 2014.09.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