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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퍼스널브랜딩

퍼스널 스타일링 스터디

1. 스타일이란?
    - 본인이 생각하는 스타일의 정의
    - 어떤 서비스를 제공하고 싶은가?
    - 어떤 퍼스널 스타일리스트가 되고 싶은가?
    - 어떤 고객을 상대로 하고 싶은가?
    - 결과적으로 이 서비스를 통해 본인이 추구하는 바는 무엇인가? 

       * 필독서 : 팀건의 우먼 스타일북, 오 마이 스타일 

2. 홈페이지 만들기(1주)
    - 블로그 만들기, 컨셉, 타겟, 방향설정, 방법 등
       (나는 어떤 브랜드가 되고 싶은가?)

3. 온라인 무료 스타일링
    - 온라인으로 무료 스타일링. 신청자를 받아 이메일로 전신사진 3장(얼굴이 나온걸로)과 체형,
      평소 스타일, 의뢰이유에대한 기본 정보를 습득
      사진을 통해서 어떤 스타일이 어울릴것인지 의견교환
   - 스타일 착장 만들어서 이메일로 제안 -> 피드백 받기
      (첫주만 오프에서 미팅, 나머지는 온라인 미팅)

4. 오프라인 무료 스타일링
    - 온라인으로 무료 스타일링 신청자를 받아 직접 오프라인에서 미팅. 
       직접 설문을 통해 의뢰인의 정보를 습득
    - 실제 사진을 찍어 스타일링에 도움을 주는 Before 사진으로 사용
    - 퍼스널 스타일링 방법 습득의 시간뿐 아니라 설문 작성 및 의뢰인과 대화하는법 등을 익혀가는 시간
    - 스타일 착장 만들어서 이메일로 제안 => 실제 착장 스타일링뿐만 아니라 대화한것까지 피드백 받기

5. 오프라인 무료 퍼스널 쇼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