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e?

4단계: 나만의 브랜드 아이덴티티 선언문 만들기


내가 사랑하는 것, 내 삶의 질서, 내가 사랑하는 것을 발견하기 위해 찾아 낸 경험의 기본 특성의 주제들을 결합하면, 

아이덴티티 선언문이 간결한 몇 개의 단어 조합으로 표현될 수 있을 것입니다.

예시)나는 래리 애커맨이다. 나는 사람들이 무언가를 볼 수 있도록 도와 주고픈 욕구에 따라 움직인다.
- 브랜드 전문가 Larry Ackerman


 1안) 나는 김기영이다. 나는 사람들이 상상하는 것을 직접 볼 수 있도록 구현하고픈 욕구에 따라 움직인다. 

        - 미디어 디렉터 김기영


2안) 나는  사람 김기영이다. 나는 사람들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도록 내 스스로 긍정적인 힘을 발산하고픈 욕구에 따라

       움직이며 끊임없이 노력하고 매사 침착할 수 있도록 컨트롤 할 수 있는 능력을 추구한다.

      - 사람 김기영